본문 바로가기

나의 운동일기

출산후 다이어트 홈트 유산소하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산 후 다이어트 결심만 하고 글을 미루고 미루다가 글을 쓰는 엘레나입니다

요즘 사진이 찍기 싫습니다 망가진 몸을 보면서 우울함이 더해지기 때문입니다

예쁜 몸은 아니었지만 건강한 근육 돼끼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돼끼네요 ㅋ..

오늘 출산 후 코로나 때문에 거리두기는 끝도 없고 집에서 시작한 홈트 소개해볼까 합니다

건강한 친구들이라는 홈트 어플입니다

특허받은 1대 1 맞춤운동법을 평생 소장이 가능한 어플이다!

유투버 양수빈 고도비만 탈출기부터 요가 출산 후 필라테스까지 다양한 전문가가 

운동을 설명해주면 진행합니다

 

 

건강한 친구들

 

이 어플의 장점은 초기 비용을 있지만!!

평생 소장이라는 것이다!

이돈주고 평생 전문가의 수업을 여러 강의로 소장할 수 있다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했다

내가 시작한 운동은 인사이드 플로우 요가입니다

기존에 요가를 했던지라 할 수 있지만 

(운동을 해본 경험이 없는 여성분들은

출산 후 다이어트 시도 시 다른 전문가의 운동 강의 추천드립니다)

 

단점을 굳이 말하자면 비용이 나간다는 것이다

출산 후 돈 나갈 곳이 너무 많다는 걸 체감하는 요즘입니다

그런데 운동하는 돈까지 투자하려는 게 엄마들은 쉽지 않을 거 같아요...

제가 그랬으니깐요. 

 

유튜브를 보면 된다고 하시지만

광고를 지켜보거나 프리미엄을 구독 후 보시더라도 너무 많은 정보로 결정장애가 올 수 있어서

홈트 앱을 선택했어요

 

내 돈 내산으로 유산소 운동은 건강한 친구들로 시작했으니

건강한 몸으로 돌아가서 비포 애프터를 찍어보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