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짝꿍 육아일기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홈캠 웹캠 360도 1080P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잘 지내셨지요? 오랜만에 글쓰네요

엘레나와 함께 열심히 육아를 하다보니 블로그 쓰는 시간 내기가 힘들더군요(핑계입니다 ㅎㅎ)

일도하고 육아를 하다보니 체력적으로 힘든건 사실이지만

한번 웃어주는 아기를 보면 그거보고 힘냅니다

부모님들이 아기 보면서 힘낸다는 말을 실감합니다

저 출근할때 홀로 육아하는 엘레나 그리고 이세상 육아하시는 엄마들께 존경을 표하고싶네요 ㅠㅠ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ㅎㅎ

육아는 아이템빨(?)입니다 여러분 그래서!!

육아템을 하나 소개해볼까해요

 

오늘의 주제는 샤오미 미지아 스마트 홈캠 웹캠 360도 1080P입니다

그냥 검색창에 샤오미 스마트 홈캠 검색하셔도 나올겁니다

 

상자는 이렇게 생겼구요 중국어라서 잘은 모르겠는데 유튜브 영상을 참고해서 설치하긴 했어요

근데 하다보니 설치하는데는 어렵지 않았답니다

구성은 대략 이렇습니다

카메라본체, usb연결케이블, 110v 어댑터, 고정브라켓가 좌측상단에 조그만 상자에 담겨져있어요

아니!!

그런데!!!

커넥터가 110v용이네요....ㅜ 흠...

아무래도 해외용이라서 그런가 220v용이 없네요 ㅠㅠㅠ

이건 예전에 갤럭시 쓸때 받았던 삼성 어댑터 220v로 사용하니 되더군요

 

하지만 이땐 엘레나가 해외에서 사용하던

변환젠더를 이용했더니 작동 잘하네요

이렇게 현관에 설치를 했답니다

어플은 앱스토어나 플레이스토어에서 "Mi Home"을 설치하면 되고

중국어로 설명이 나오긴했지만 화면 아래 그림을 참고해서 따라하시면 크게 어렵지 않답니다

 

이 카메라가 필요했던 이유가 아기가 오랜시간 잠을 자면 옆에서 마냥 지켜보기도 힘들고 하다보니

휴대폰으로 아기 상태를 볼수 있어서 너무 유용하게 사용하고있답니다

 

육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아이템이에요~

 

비가 오락가락하면서 잠시 서늘해진 느낌이에요

감기 조심하시구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전 이제 육아하러 가야겠어요

주말 풀타임(?) 육아는 제 담당이랍니다 ㅋㅋㅋ

 

 

이상 남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