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다이어트 음식 간식일기

NO오븐 NO버터 NO밀가루 프로틴빵만들기

728x90
반응형

저는 빵떡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살이 158cm /60kg을 넘었을 때

아침에 빵을 달고 살았습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쯤

우선 커피와 빵을 아예 못 먹는 건 힘들었다

대체할 빵이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알게 된 빵입니다

하지만 프로틴 빵에 포함된 단백질은 동물성 프로틴이라

일반 식사와 함께 하면 살이 오히려 찔 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나만의 노하우를 살짝 첨가된 프로틴 빵을 소개하려 합니다

더보기

 재 료 : 호박고구마 2개 / 식물성 단백질 파우더/ 계란 2개 / 우유 종이컵 1컵 / 올리브 오일 조금

 

동물성 파우더를 이용하면 빵이 너무 퍽퍽해집니다

그래서 식물성으로 시도해보았는데 촉촉한 빵이 됩니다

바삭한 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일반 프로틴을 추천합니다

 

삶기 전에 고구마 껍질을 벗겨주면

뜨거운 고구마를 잡을 필요가 없습니다

 

일반 우유로 하시면 더 고소하긴 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하시면 저지방을 선택하는 게 좋겠죠?

 

 

머랭 치기 기계는 다이소에서 구매했어요

아주 편리합니다 똥 손에게는 필수품입니다

중간중간 우유를 넣어줘야 잘 믹스됩니다

 

큰 틀의 경우 15분 - 촉촉한 빵 / 20분 - 바삭한 빵

똥 손에게 머나먼 여정인 빵이 완성되었답니다

남편에게 해줬더니 아침에 계란에 바나나에 빵에 먹고 갔네요~

남편이 알려준 팁은 차가우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영상도 확인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