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파이프라인 만들기

아바라TV 부업왕 엄마의 방구석돈공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기가 새벽 5시가 안되는 시간에 

맘마를 달라고 깨워서 눈이 떠지고 정신이 맑아져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요즘 전 산후 다이어트로 실내자전거를 타면서 

영어 30분

책읽기 30분을 실천중입니다

어제 다 읽은 책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아가를 출산 후 자연스럽게 경단녀가 된 저에게

무언가 용기를 주는 유투버가 있었습니다

그 분이 책을 출간 한 것을 알고 도서관에서 남편에게 부탁해 빌려온 책입니다

 

부업왕 엄마의 방구석 돈 공부

“내가 남편 월급만 보고 살 것 같으냐!”한 달 30만 원 벌기가 소원이었던 아들 둘 경단녀 엄마,주부 유튜버 아바라 TV가 알려주는 집에서 돈 버는 시스템의 모든 것구독자 2만여 명을 보유한 짠�

book.naver.com

아바라 TV 라는 유투버가 출간한 책입니다

두 아들의 엄마가 할 수있는 짠테크의 끝을 보여주는 책이라고 표현하고싶습니다

이 유투버가 진짜 모르고 시작했구나 싶은게

채널명의 아바라가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좋아해서 지었다는걸 보면 알수있었습니다 

내용을 보면 다양한 짠테크이야기도 읽을수있습니다

 

 

우선 눈길이 가는 목차가 있습니다
아 ..아침 중간에 아이가울어서 쓰다가 포기하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ㅋㅋ
웃기네요 이게 엄마의 삶인가봐요
엄마는 언제 쉬는거죠?
여튼 다시 본론으로 눈길가는 목차는

 잔말 말고 쪼개라입니다
참 웃기면서도 공감가는 소제목입니다
시간을 분산해서 나만의 열정붓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하는게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간은 내가 만들어야하구나하면서말입니다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시행착오를 통해 성장하는 모습이 너무 멋진 그녀입니다


각종 인터넷의 다양한 활동으로 제대로 된 파이프라인을 만들며 실패를 해도 계속 문을 두드리는 걸 보고 저도 용기를 얻어볼수 있던 책이였습니다

알고있지만 실천이 힘든 육아맘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책입니다



모두가 도전해볼수 있어서 더욱 공감 갔던
이 책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여기서 초보맘에게 알짜배기 육아 정보도 알수있개해주는 부분도있어

다음에 정보를 더 찾아서 포스팅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