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짝꿍 주저리주저리

엘레나 일주일만 참아줘...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되게 오랜만에 글을 쓰는거 같아요

평일은 다들 바쁜일상땜에 급급하게 사는거같아요

저 또한 마찬가지구요

 

애기가 곧 태어나면 지금처럼 엘레나하고 많이 놀러다니지 못해서 

적당히 놀러다니다보면 주말도 끝나버리네요 ㅎㅎㅎ

코로나가 아니었으면 더 일찍 여행도 다니고 그랬을텐데

그러지 못해서 너무 미안할뿐입니다

저번엔 바닷가로 여행갔는데 엘라나가 되게 좋아하더라구요

그동안 집에서 얼마나 답답했을까 싶기도하고,

한편으로는 더 잘해야겠다라는 생각도 들더군요

 

하지만 그 잘해야겠다라는 다짐도 잠시인거같아요

요샌 회사에서 매년 하는 평가가 있는데

이 평가땜에 요새 엘레나를 많이 신경쓰지 못하는거 같아요

요새 들어서 업무시간동안에 신경을 쓰다보니 퇴근하고 집에가면

잠자느라 급급하기만 하네요

 

하지만 왜 하는거지 툴툴거리면서 싶으면서도

끝내고나면 세상 성취감은 끝내줍니다

사람이 항상 평탄하면 우울할수도 있다라고 들었던거같은데

간혹 굴곡진 일정이 있어야지 사람이 활력이 생긴다고나 할까요?

참고로 그 평가는 다음주에 한답니다

솔직히 매년거지만 매년 긴장됩니다

과연 잘 해낼수 있을까

 

어려움이 생기면 내 주위의 지인들은 어떻게 이 난관을 해쳐나갈까...

부모님이었으면 어떻게 해결해 가실까? 엘레나였으면 어떻게 해결했을까?

이런생각을 합니다

뭐 의미없는 생각이지만요 ㅋㅋㅋ

 

요새들어서 업무시간동안에 신경을 쓰다보니 퇴근하고 집에가면 잠자느라 급급합니다

그래서 엘레나에게 신경을 많이 못써주는 부분도 없지않아 있네요

 

하지만 전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일주일만 버텨주라고...

일주일만 지나면 평화로운 일상이 올거라 믿습니다

 

주저리주저리 쓰다보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됬네요 ^^

금요일 마무리 잘 하시구요~

 

이상 남편이었습니다

 

p.s. 참고로 이 사진은 엘레나가 호주살적에 엘레나가

너무보고싶어서 비행기 타고 슉 날라가서 찍은사진이에요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