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짝꿍 주저리주저리

출산 전 세탁기 청소 의뢰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새삼스럽게(?) 일주일만에 인사드립니다!

네! 맞아요 일주일전에 말씀드린 그 평가는 나름 좋은 결과로 마무리 되었답니다

이제 좀 원래의 일상으로 돌아온듯한 느낌으로 기분좋게 글을 써보려구요~

 

오늘 주제는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세탁기 청소 의뢰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전 별생각 없었는데 애기가 태어나기 전부터 아기세제를 사용을 해야한다고 하더군요

피부병이나 그런거 때문에 그렇다고 하는데 엘레나가 그전에 세탁기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해야겠다고 하더군요

헌데 요새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광고에 간혹 보이는 세탁기 청소 세제 후기를 보는데 그 효과는 솔직히 잘은 모르겠지만

청소안한 세탁기 내부는 끔직하다 싶을정도로 지저분하더라구요

그래서 엘레나의 의견을 수렴해서 저번주에 세탁기 청소를 예약했는데 그 청소날이 드디어 오늘입니다!

 

저희집 세탁기는 약 2년전에 구매한 LG 17KG 드럼세탁기에요

외관은 멀쩡하지만 청소 아저씨가 드릴 몇번 쓰시더니

이렇게 상판이 뙇! 분해가 됩니다

아직까지는 별로 와닿지 않더군요

이때까는 세탁기 내부 구조가 이렇게 생겼구나라는 생각으로 그냥 멍하니 구경만 하고있었답니다

그리고 한 10분정도 지났을때였습니다

 

보이시나요 안에 까만 먼지 물때...

저정도는 많이 깨끗한 편에 속한편이라고 청소아저씨께서 말씀을 해주시네요

그래도 지저분해보이는건 어쩔수 없네요 ㅠㅠ

결합된 세탁 통(?) 입니다 이렇게 봐선 잘 모르겠지만

저 은색 표면을 보면 먼지 때가 엄청 많이 붙어있더군요

가지고 오신 장비로 고압 세척을 하고 청소 상태를 확인하고 다시 재 결합하는데

약 2시간정도 소요된거같아요

 

전 저 분해한 부품들을 화장실에 가지고 가서 청소해주실줄 알았더니

저 좁은 세탁실에서 모든걸 해결하네요

물론 장비를 다 챙겨오셔서 가능했던 부분도 있었겠네요 ㅎㅎ

 

끝나고 나서 세탁기 깨끗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주셨는데

그건 내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세탁기 분해하시는 모습을 보다보니 드는 생각은

구조는 생각외로 간단해 보이지만만 혼자서 하기에는 장비도없고

숙련도가 있어야지 안그러면 역으로 세탁기가 고장날거같아서 엄두가 안나네요 ㅠㅠ

오늘 청소 이후로는 한 3년뒤에 청소의뢰를 해볼까합니다

 

깨끗한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어야했는데 청소가 끝나고나서 생각나더군요 

아무튼 기분좋게 세탁기 청소 마치고 전 아기 손수건 빨래 돌리러 가야겠습니다

그럼 내일뵙겠습니다~

 

이상 남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