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임신일기

아기랑 돌아왔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오늘은 엘레나 2세인 딸을 만났습니다

전 선택적 재왕절개여서 드디어 디데이가되어서 갔답니다

아기러 만나는 새벽길을 달려 도착한 세브란스...

그전날까지 긴장 한개도 안했는데

당일날 얼마나 떨었는지 모르겠네요

(지금은 퇴원 후 산후조리원입니다 조만간 자세한 리뷰올리겠습니다)

 

둘이 가서 셋이 온다는 기분이 이런거구나 했습니다

 한시간 이상을 달려 병원을 가고

수술 준비 후 대기를 하고

마취 후 아기의 울음소리를 들었을 때

진짜  묘한 기분을 설명 하기 힘들었습니다

 

눈물은 왜 이렇게 나는지 모르겠습니다

실감은 나는데 멍하기도 하고 묘하더군요

이제 현명하게 잘 헤쳐나가는 지혜가 있었으면 합니다

반갑다 아가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