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파이프라인 만들기/나의 짠테크이야기

지출방어 성공 이야기

728x90
반응형

오늘은 날이 맑네요!!

하지만 육아는 맑음도 흐림도 없는 연장선이네요

금장대를 늦은 낮잠을 재우고 컴퓨터 책상에 앉았네요

 

택배파업때문에 물건이 안오려나 하는 마음에 포기하고 있었는데

이벤트에 응모한 물품들이 와서 너무 좋네요

원래는 공짜로 얻은 고구마로 

다이어트 간식이나 맛탕 만드는 과정을 해볼까 했는데

똥손육아맘에게는 아직...촬영부터 요리는 무리더군요

하하하하하;;;

 

지출방어를 하기위해 요즘 전 

계속 앱테크로 식비나 간식지출을 줄이고 있어요 

그렇게 지출방어를 나름 성공한 것들을 이제 계속 이야기 해보려고합니다

 

지출방어 하나 ,성공영양바간식이네요

뉴트리시아에서 수유부에게 영양바를 주는 이벤트를 했는데 

오늘 왔습니다

이녀석은 엄마에게 맞춘 맛있는 영양 간식이라고 하는데요

애기보다가 지치면 영양바 하나 먹으면 든든할거같습니다

달콤한 베리와 부드러운 초콜릿과 고소한 귀리의 풍미를 느낀다고합니다 

글귀만 봐도 맛있는 영양바일거 같아요!! ^^

 

 지출방어 둘 , 영양제 각 100원에 겟

영양제 2개해서 총 200원 얻었습니다 

크릴효능은 혈관 건강 다이어트에 풍부하다고합니다

또한 뇌와 심장건강 회복에 좋다고합니다

다른 제품들도 많았지만 저희 부부에게는

영양제가 가장 도움 된다고 생각해서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오늘도 아껴봅니다

짠테크는 계속 도전해야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