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파이프라인 만들기/나의 짠테크이야기

현명한 소비 결과물 6L주방세제 4900원

728x90
반응형

#현명하게 소비하자

#절약하는 삶

#푼돈의 소중함을 알자

내가 짠테크를 시작하면서 

결심한 일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물건을 다 사용하기 전까지는 그 물건은 절대 사지 말자입니다

하지만 그게 쉬운 일입니까?

어렵죠.. 충동파 전 더 어려운 일입니다

순가 이거 사놓으면 좋을 텐데 하고 장바구니에 넣는 절 발견합니다

그래도 연습하는 짠테크 인생입니다

 

오늘 현명하게 소비한 물건을 써보려고 합니다

요즘 2030 세대에게 인기 있는 생활 공작소가 행사를 했습니다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https://www.saengong.com/

 

기본을 지킵니다. 생활을 만듭니다. 생활공작소

 

www.saengong.com

 

항상 쿠폰팩은 조건이 붙습니다

제가 사용한 쿠폰은 오직 1만 원 이상 사용 시 1천 원 할인권입니다

 

집에 식기세척기 세제가 똑 떨어져서 어쩌지 하는 순간이 왔을 때 이런 행사를 알게 됐습니다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온다고 때를 기다렸더니

주방세제를 무려 6L를 4900원에 팔고 플러스 식기세척기 세제를 사고 배송비도 무료이며

1000원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근데 저렴할 때 사야 한다는 마인드로

이모

친정엄마

우리 집

어라?! 더 써버렸습니다 

그래도 나름 현명하게 마음을 전했으니 괜찮습니다

(맞습니다 변명이죠 ㅋ)

 

저렴한 걸 찾아도 마음에 드는 게 없었는데 이 녀석은 과일 세척까지 가능한 좋은 세제라고 해서

환경도 생각하고 나름 예쁜 이름?! 을 까지 가진 세제여서 구입했습니다

크~~ 너무 기분 좋습니다

 

주방세제 4900원 + 식기세척기 세제 6200원 = 추가 1천 원 할인받아 10100원을 소비했습니다

아 다른 식구들도 보냈죠!! ㅋ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출석체크에 추가 이벤트가 있었지만

세제가 급한 나로서는...

미리 샀죠

 

그래도 나름?! 짠 테크를 또 실천했으니 내가 뿌듯하면 된 거라고 위안 삼습니다

유통기한은 9월이지만 아마도? 일 년은 쓸듯합니다

여보 먹었으면 치워야지 주방세제와 아이고 예쁜 내식기들 식기세척기 세제를 사서 너무 좋은 주부 엘레나입니다

참 여러모로 마음에 드는 주방용품입니다

남편 아이디 친척동생 아이디 내 아이디 총동원해서 나름 선물도 한 결과물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