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파이프라인 만들기/나의 짠테크이야기

신한 더모아카드 포인트 혜자카드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신문 보다가 우연히 알게 되어서

혜자스러운 카드 소개해볼까합니다

요즘 체리피커들 사이에서는

괜찮은 신한 신용카드라고 하네요~


신한카드 더모아라는 녀석입니다

요 녀석이 천 원 미만의 잔돈은

포인트로 돌려준다고 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5000원 VISA18000원입니다

기본 적립 시 전 가맹점 결제금액이

1천 원 미만이며 

특별 적립 가맹점에서는

1천원 미만 결제 시 2배의

포인트가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월 30만 원 이상 사용 시

적립 한도 제한이 

없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5999원을 결제 시

999원을 포인트로 돌려준다고 합니다

 

복합결제를 통해 쏙쏙 금액을 챙겨서 

짠 테크 하면 좋겠네요

 

단점이라고 하자면?

30만 원 이상 상용 시

맹점당 하루 1번만 사용 가능하며

5천 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된다고 합니다

 

특별 가맹점 같은 경우 포인트 두배로 챙겨준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배달 :  배달의 민족 /  요기요 앱에서 결제 시!

콘텐츠 : 넷플렉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멜롱 정기결제 시

이동통신 : SKT KT LG 자동이체 시

백화점 : 롯데 신세계 현대

해외 : 온/오프라인 해외 일시불 이용 시

 

머지 포인트 + 핀크체크였는데

머지 포인트 + 신한 더모아도 꿀 조합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