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육아일기

액티비티가든 부속품 구매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거리두기가 2.5단계로 격상했네요

언제쯤 마음편히 산책이나 외출이 쉬워질까요?

금방 끝날거 같았는데 오늘도 엘레나는 집콕육아를 합니다

 

전 산후도우미 이모님을 좋은 분을 만나

아직도 한번씩 연락을해요

그렇게 연락을 주고받는와중에

이모님 지인분께서 아기 장난감을 나눔해주셨어요!

아직 아기가 가지고 놀기에는 어리지만

국민장난감을 득템했습니다

굿굿굿

 

액티비티가든입니다!!

근데 아쉬운건 부속품을 공만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시죠?

엄마마음이란게...

부속품을 다있으면 좋겠다라고말이죠

그래서 폭풍 검색을 통해 부속품을 구매하려고 알아봤습니다

 

결과는?!

대성공입니다

보통 아기가 7개월 정도면 잘 가지고 논다합니다

지금 금장대는 4개월이 좀 지났으니

3개월뒤에 신나게 놀고있는 모습을 상상만해도

신이납니다

 

당근마켓에서 보통 부속품 없이 본체 구입 후 부속품 구하시려면 

이런방법을 통해 부속품 구입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리틀타익스 액티비티가든 장난감 부속품 :  공4개 / 블럭3개  / 조립나사

이렇게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참고 : 저는 공은 가지고 있었지만 혹시 잃어버릴걸 대비해서 공까지 구입해보려고했습니다

 

 

카카오플러스 : 가이아코퍼레이션을 친추 하시고 부속품 요청을 하시면

택배비 3000원을 포함 부속품 개당 2000원에 팔고있습니다

 

제가 주문 요청했었을 당시 공은 없다고 하셔서 

블럭과 조립나사만 구입이 가능한 상태였습니다

공을 가지고있던 저로서는 한편으로는 다행이지만 아쉬웠습니다

 

필요하신분은 혹시 모르니 한번 물어보세요~

 

어서 금장대가 커서 가지고 노는 모습을 리뷰하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