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주저리주저리

비빔면 맛있게 먹는 법

728x90
반응형



요즘 아기가 이앓이를 한다
너무 칭칭거린다
넌 얼마나 더 힘들까 하다가도
욱욱하게된다

이럴땐 먹을걸로 해결하는 엘레나다
남편과 나의 픽은 비빔면이였어요
나름 저의 비빔면 맛있게 먹는 법을
공유해볼까합니다

#협찬



삼양에 나온 열무비빔면으로 픽에서
요리를 했어요

맛있게 먹는방법. 하나
집에 있는 냉장고의 채소를 첨가하자
집에 남아있는 채소와
새콤달콤소스가 비빔면 소스가 굿이다

맛있게먹는 법 둘
집에있는 김치를 넣자
제가 먹을때는 집에 열무가 있어서
열무김치를 먹었네요

맛있게먹는방법 셋
계란은 반숙으로 해서먹자
요즘 금계란인 이녀석을 반숙으로
넣어먹으면 조화롭게 먹을수있다


맛있게 먹는 방법 넷
기름진 튀김이나 고기를 추가해보자
튀김만두나 대패삼겹살 닭가슴살 등등 추가해서
넣어먹은것도 추천한다

육아스트레스는 역시 이렇게
먹는 걸로 풀어야 한다


😊만족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