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짝꿍 주저리주저리

[정보] GIF 파일 용량 줄이기(iLoveIMG)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주말이 순식간에 끝나버렸어요 ㅠㅠ

어제 블로그 작업을 하는데 GIF파일이 애매하게 용량이 커서 업로드를 못하는 경우가 생기더군요

무조건 이 GIF를 올리고 싶은데 방법이 없나 싶어서 알아낸 정보입니다!

 

바로 iLoveIMG 입니다!!

이게 참 좋은게 프로그램도 아닌것이 그냥 검색을 통해서 변환을 할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제가 올리려 했던 GIF 파일입니다...

보시다시피 10MB가 약간 넘는 파일입니다 ㅠ

티스토리 블로그에 사진파일은 10MB를 넘을수 없더라구요...

 

 

 

다음에서 iloveimg를 검색해 봅니다!

두번째 사이트가 한글 홈페이지입니다

 

 

 

첫화면인데 이미지 압축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기능이 있음을 발견할수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GIF 용량 줄이기니까 계속 가보겠습니다

 

 

압축을 클릭합니다!

 

 

 

여러 이미지 선택을 클릭하고 용량을 줄이고자 하는 파일을 업로드 해줍니다.

 

 

 

저는 이브가 낮잠자는 모습의 GIF를 압축해보겠습니다!

 

 

 

이미지 압축이 완료되면 압축된 이미지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그럼 하단에 파일을 저장하겠냐는 메시지가 뜹니다

그럼 저장을 해보겠습니다!

 

 

 

처음에 보여드렸던 파일의 용량이 이렇게 줄어들었음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기능을 알았으면 진작 사용했을텐데....

GIF를 올리고 싶었는데 못올렸던게 너무 많았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이제부터는 풍부한(?) GIF파일도 같이 업로드 해보려구요 ㅎㅎㅎ

 

마지막 GIF는 잠자고 있는 이브 사진입니다

어때요 귀엽죠? 이걸 못올리고 끙끙 거리고있었어요 ㅠㅠ

많은 티스토리 회원님들에게 좋은정보가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

 

오늘하루도 잘 마무리하시고 내일부터 으쌰으쌰 해 보자구요!!

 

이상 남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