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PX 먹거리 파일

[열한번째] 롯데리아 버거개인주의 밀리터리버거(군데리아) /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맛있는건 많이 드셨나요?

간만에 가족을 만나게 되서 많이 반가우셨나요?

 

저희 부부는 어디 가지않고 집에서만 명절을 보냈답니다ㅜㅜ

 

각설하고!

 

세.상.에!!

롯데리아에서 드디어 군데리아를 출시했다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실화인가요!!!

엘레나가 저에게 밀리터리 버거라는걸 롯데리아에서 출시했다라고 알려주더군요!

감동의 도가니입니다!

 

 

11번가에 사전판매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검색을 해보니

 

 

이렇게 판매하고있었네요!

보기만해도 설렙니다 후기 이런거 안보고

.

.

바로 구매를 해봅니다!

참고로 구매는 9월 28일에 했었어요~

 

 

 

11번가에서 사전판매로 구매했답니다

처음에 전 무료배송이라고 해서 배달인줄 알고있다가 휴대폰으로 기프티콘 온거보고 배달이 아님을 알았답니다 ㅋㅋㅋ

 

군데리아를 먹을수 있다는 생각에 상당히 기분이 좋습니다 

아... 스읍... 하.... 이건 말로 표현이 되지 않습니다

 

추석명절이 끝나고 토요일날 엘레나를 꼬드겨서 롯데리아를 가자고 졸랐습니다 ㅋㅋㅋ

전 군데리아를 받아오고 엘레나는 다른걸 메뉴를 먹는걸로 극적으로 이야기가 되어

생후 74일차가 되는 우리 아가를 아기띠에 메고 산책 겸 출발을 해봅니다

아! 롯데리아가 마침 집 가까운곳에 있어서 참 다행이이요 ㅎㅎㅎㅎ

 

 

 

크으.. 역시 저 익숙 비슷한 저 조합...

포스터만 봤는데도 초 흥분(?)모드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마스크는 착용하고 다녀왔습니다..^^)

 

 

 

L페이로 결제시 30% 페이백도 해준다고 하네요?

 

 

 

이게 기간한정메뉴인가보네요 10월 31일까지라니...ㅠ

밀리터리버거 세트를 구매하면 치킨너겟이 무료라고 하는데

전 그게 중요하지가 않다구요!!ㅋㅋ

 

저는 아시다시피 밀리터리버거 단품을 구매했고, 엘레나는.... 무슨 세트를 구매했었는데 기억이 나지 않아요 ㅋㅋ

신속하게 집으로 갑니다

 

 

 

짠!!!!!!!!!

 

 

음.....

좌측상단부터 소개하겠습니다!

불고기소스, 딸기잼, 마카로니, 양배추샐러드

좌측하단부터 빵2개, 치즈, 불고기패티와 햄

이상입니다!

 

오호! 구성을 그럴듯 합니다

구성을 보자마자 아쉬운게 있다면 세트메뉴에서 콜라대신 우유가 있었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물론 전 집에 있는 우유로 대신 했답니다 ㅎㅎㅎ

 

자! 잠자고 있는 아기를 깨울순 없으니

아기띠를 맨채로 조리해보겠습니다!

 

 

 

전 빵 한쪽에 불고기패티 소스를 발라줍니다

그위에 햄, 패티, 치즈를 얹여줍니다

 

 

그리고 그위에 나머지 양배추샐리드와 마카로니 올려서

 

 

짜잔! 1개 완성!

 

맛은????????

불고기패티 소스가 있어서 그런지 불고기 버거를 먹는 느낌이군요!!

군대에서 먹던 군대리아의 맛은 아니더라도 조합해서 먹는재미는 참 좋네요~

 

나머지 1개는

 

 

빵에 딸기잼을 발라주고

 

 

그위에 마카로니를 올립니다

 

 

짠!!!

두번째 빵은 약간 후식처럼 먹는 느낌으로 먹었답니다

 

참 이러고 보면 구성을 괜찮은거 같아요

식판모양 더 트레이는 아이디어가 좋네요

한가지 더 아쉬운건 불고기 패티가 좀더 두꺼웠으면 좋겠어요

군대 불고기 패티는 더 두꺼웠던 기억이 나는군요~

 

냠냠~~

다 해치우고 정신을 차려보니

 

 

비닐장갑이 있었네요????

 

 

잉?

포크도 있었네요????

 

 

면회 온 여자친구와 둘이 먹는 레시피??? 나름 설명서도 있었네요????????

 

정신없이 먹느라 나중에서야 보이네요 ㅋㅋㅋ

 

참고로 수저는 집에 있던거 사용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런 설명서도 있었어요 ㅋㅋㅋㅋ

 

 

출처 : 롯데리아

 

이 PX먹거리파일의 가장 큰프로젝트(?)스러운 메뉴가 군대리아였었는데

감사하게도 롯데리아 덕분에 옛날느낌도 느껴보고 많은 분들께 알리게 되었네요

 

간만에 PX먹거리파일 글을 올려보네요

다음번엔 새로운 메뉴로 찾아뵙겠습니다

 

이상 남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