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짝꿍 주저리주저리

BBQ(비비큐) 메이플 버터갈릭+모둠볼 6개 먹어본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요새 기하급수적을 늘어난 제 체중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던 저는

엘레나에게 다이어트를 선포를 했답니다

이놈 살들 왜 찌는건 쉬운데 빼는건 이렇게 어려울까요 ㅠㅠㅠ

다이어트를 하기 전날 최후의 만찬 느낌으로 맛있는걸 먹어보자고 엘레나가 제안을 합니다

먼저 나온 메뉴가 치킨인데... 그냥 치킨이 먹고싶었습니다

그래서 어느치킨을 먹을지 고민은 엘레나가 합니다

(제 입맛엔 치킨은 다 맛있으니까 엘레나에게 결정권을 위임합니다)

 

그리하여 정해진 메뉴 이름!!!

 

"BBQ 메이플 버터갈릭+모둠볼 6개"로 정해졌답니다!!

출처 : 요기요(캡쳐)

왜 이 메뉴라는 궁금증을 가지게 됩니다..

무슨 네고왕? 인가에서 광희나오는데 그 때문에 유명해 졌다고 하는데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요.. 맛있으면 되는거니깐요 ㅎㅎㅎ 

요기요에서 결재를 하니 위 사진처럼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배달하는데 소요시간은 70분 정도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8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하지만 상관없습니다 맛있으면 용서되는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80분만에 도착한 우리 BBQ씨....

항상 포장을 뜯을때는 설레는 법...

평정심을 갖고 하나씩 꺼내봅니다

구성은 치킨, 콜라(작은캔), 치즈볼6개, 치킨무 에요

치킨은 4조각이에요

2조각씩 엘레나랑 나눠서 먹어봅니다

음.. 이름에 걸맞게 상당히 달달한듯 단짠이에요

헌데 맥주가 급 땡기는 맛이에요!!!

하지만 요새 힘들어하는 엘레나보면 맥주는 참아야겠습니다 ;;;

모둠볼이에요 쇼콜라,더블치즈볼,고구마 3가지맛이 2개씩 들어있어요

쇼콜라는 따뜻한 초코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거부감이 있을법한 맛일거같아요

참고로 전 거부감은 없었지만 엘레나는 한입 베어물고 저한테 주더군요 ㅋㅋㅋ

그래서 전 쇼콜라 치즈볼을 1.5개를 먹었어요 ㅋㅋㅋ

두번째 고구마맛은 고구마피자??에서 맛볼만한 그런 고구마 맛이에요

고구마무스가 들어가 있어요

세번째 더블치즈볼은 그냥 무난한 치즈볼입니다

셋의 공통점이 있다면 달달한 맛을 큰편이에요..

치즈볼 역시 맥주안주로는 딱이겠어요

 

궁금해서 BBQ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출처 : BBQ

광희씨가 뭔가를 한게 맞긴하나봐요 전 내용을 잘몰라서 ;;;;

아무튼 덕분에 최후의 만찬으로 재미진 메뉴 먹어봤답니다

나중에 맥주안주로 꼭 먹어보고싶어요 ㅠㅠ

지금 다이어트중인데 또 배달시키고 싶은 충동이 자꾸 일어나네요 ㅠㅠㅠ

하지만 체중이 주는걸 보면 포기를 못하겠답니다 ㅎㅎㅎ

그럼 전 다시 열심히 다이어트 하러 가보겠습니다

 

이상 남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