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파이프라인 만들기

GSEEK지식에서 부동산공부 시작하기 - 공인중개사 도전!

728x90
반응형

항상 부수입에 관심이 많았다

그러다 보니 이런 방법 , 저런 방법들이 있다고 하면 메모해 놓았다 꼭 시간 날 때 해봐야지 하면서 말이다 이 지식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면서 제발 내가 실천하기를 하는 바램으로 이 카테고리를 만든 기억이 있다 머리로만 저장해놓고 도전은 쉽게 하지 못했던 것들 말이다 그중 하나를 오늘 해보려고 한다 금융문맹... 창피하지만 인정을 하고 공부를 해야 된다 너무 어려운 용어들이 많아서 도통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 기본이라도 알자 하는 마음으로 도서관 가서 경제책을 빌려 앞 페이지 몇 장 을 읽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포기했다 그리고 다시 또 본다 이렇게 보다가 문득 작은 실천이  중요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나에게 할 수 있는 공부가 무엇인가 찾아보던 중 발견한 무료 강의를 제공하는 사이트!!!

 

△△ 상단 이미지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해요 △△

 

이 사이트 경우 경기도가 운영 중인 사이트로서 14개 분야로 약 1,200여 개에 이상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는 곳이다 자격증, 재테크, 외국어, IT, 음악 등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는 온라인 평생 학습 사이트라고 보면 된다 그중에 내가 선택한 것은!! 바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도전해보려고 한다 물론 성공할지는 모르겠지만 공부함으로써 알아가는 게 분명 있을 거라며  시작한다 이번 연도 공인중개사 일정은 아래와 같이 진행된다

책을 사서 공부해야 하는 건 있지만 이것도 투자라고 생각하며!! 시작해야겠다 이거 말고도 경매도 있으니 천천히 하나하나 배워가 보려 한다 동영상 강의비용이 너무 부담스러웠다면 여기서 시작해보자(취미도 배울 수 있어서 좋아요~) 돈을 아끼는 것도 현명하게 소비하는 것도 나의 부수입 만들기의 나름? 의 신념이다 그러니 시작해보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