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파이프라인 만들기

짠테크 설문조사 / 좌담회로 용돈벌이하자

728x90
반응형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잠도 늘고 이상하게 게으름병이 생겼는지 모든 게 귀찮아지는 날이네요


그래도 티스토리는 하루에 한 개의 게시글을

열심히 하자는 목표를 잡고있는 엘레나입니다

 


오늘은 나의 또하나의 자투리 용돈을 만드는 또 하나의 짠테크를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분 좌담회 참석으로 상품권 받아서 빕스가서 외식해보셨나요?

열심히 설문 조사해서 용돈벌이 해보셨나요?

전 해본 적 있습니다

 

어떤 루트인지 아시나요?

 

(상단 이미지 클릭시 바로 이동가능해요)
바로 여기

설문조사와 좌담회 공지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하나 공유해봅니다

어플로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이트를 주로 이용하네요

 

처음에 가입 시에는 조사만 참여 시

일주일에 25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같은 경우 메일을 통해 수시로

대상자 선정 조사를 해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메일이 오네요 ^^


작은 적립금을 모아 3000원부터 상품권으로 출금이 가능하며

현금 출금 , 기부까지 여러 가지 방향으로 사용 가능하답니다

 

 


설문조사는 메일을 확인 못하거나 대상자가 마감되면

조기 마감되니깐 참고하세요 ^^

(전 일어나거나 잠자기 전 메일을

확인하는 습관이 있어서 참여도가 높은 편입니다)

 

 

좌담회는 수시로 홈페이지를 들어가

확인이 가능한데

요즘은 제가 임신 중이고 코로나 때문 못 가고 있지만

나중에 한 번씩 시간이 맞다면 나들 이식으로 갔다 오려고 합니다

(애기는 남편 찬스를 써야겠죠?ㅋ)

 

 

예전에는 좌담회를 남편과

같이 가서 사례금을 받아

데이트 비용으로 쓰기도 했습니다

짠테크의 방법인 또 하나의 파이프라인입니다

한번 이용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