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파이프라인 만들기

카카오애드핏 승인 후 15일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오는 하루였습니다 

저는 소통하고 싶고 치킨 한마리 값만 벌면 좋겠다라고 생각했던 이 공간이 이제 첫 단추를 채웠네요

IT 디자인 업계 친구 권유로 알게 된 카카오 애드핏!! 승인 과정 이후 약 15일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현실적인 노력의 결과물이여서 너무 좋습니다

 

 

2020년 3월 2일 매체 심사를 넣었다

처음에는 심사대기가 길어졌다 보통은 2-3일이면 심사 결과가 나온다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렸다 왜 안되는지 바로 문의 했다 답변은 아직 심사매체가 올라오지 않아서 답변을 못했다는 것이다 심사승인 대기도 오래 걸리 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기다렸다  결과는 심사보류였다 이유를 확인 하니 매체 가짓수 부족이었다

이 당시 게시글이 약 10개 초반의 글이며 방문자는 50명 정도 였다

 

그리고 게시글이 부족한 것이니 시간이 해결해 주겠구나라고 생각했다 구글 애드센스를 도전하기전에 할 수 있는 카카오 애드핏!! 글의 흐름을 망치지 않으면 계속 꾸준히 하고싶다 2020년 3월 27일 드디어 승인이 났다 남들은 다 빨리빨리 진행된다고 하던데 난 역시 이것도 느림의 미학을 가진 사람인가보다 천천히 가면된다가 결과물이 생겼으니 기분이 좋았다 이 당시 방문자는 100명 정도 되었으며 30개의 게시글인 상태였습니다

  • 승인 받을려고 했던 나의 주관적인 생각정리

1.하루에 1개의 게시글을 꼭 쓰자

 

2. 사진 2~3개 이상의 정보성 사진은 꼭 넣자

 

3. 글을 올릴 때 오백자에서 천자정도는 쓰자

 

4. 구독자들과 계속 소통하고 활발한 활동을 하도록 노력하자

그리고 약 15일이 지난 후 예상수익의 결과는

파리바게트 단팥크림빵 하나 사먹을수 있는 수익이 나왔습니다

 

이제 목표는 치킨 한마리를 사먹을 수 있는 목표입니다 5만원 이상이면 출금이 가능하다고 하니 출금을 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겠습니다  방문자수 이제는 약 100명이 나오고 있습니다 나중에 애드고시도 통과하고 자리 잡는게 목표입니다  파이프라인이 하나 더 생겨서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나중에는 구글애드센스를 통한 승인 후  더 자세한 후기를 올리고 싶은 일인입니다

 

깨알 팁 : 광고 관리를 할 수도 있어서 블로그의 흐름을 깨는 광고라면 허용 차단이 가능해서 너무 좋네요

내가 원하는 광고를 선택 할 수 있는 것도 좋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