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파이프라인 만들기

영수증 버리지 마세요 또 하나의 앱테크

728x90
반응형

저희 부부는 물건을 한 개를 사더라도 영수증을 꼭 챙깁니다 

이 리워드 앱테크 어플을 모르던 시절에는 무심코 지나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제는 무조건 받아야되는 이유가 생겼습니다

그건 바로 캐시카우로 앱테크가 되기 때문이죠!

 

물론 모든 매장의 영수증이 되는 건 아닙니다

캐시카우를 들어가 보면

리워드가 가능한 제휴사 목록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우리 눈에 친근한 제휴사가 많습니다

 

 

한 번에 50원~30원 정도가 적립이 되는데 이게 은근 쏠쏠한 재미를 가져다준답니다

한 가지 더 좋은 점은 다른 앱테크 어플 같은 경우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돈의 액수가 만원 이상인 경우가 많지만

캐시카우 같은 경우 5000원부터 현금으로 환급이 가능하답니다

물건을 구입할 때마다 하나씩 영수증 챙겨서 적립하는걸 적극 추천합니다

 

또 하나의 장점은 내가 그날 놓치게 된 영수증도

그제꺼(3일 이내)까지는 적립이 가능합니다 

하루 놓쳐서 안 되겠지 하며 포기를 안 해도되니 참 좋죠?!

 

 

영수증 촬영 시에는 접힘 곳이나 잘린 곳 없으며

글씨가 흐릿하지만 않으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처음에 몰랐을 때는 촬영 화면에 가득 차게 해서 정확하게 찍으려고 했었는데

제 경험상 글씨만 흐리지 않게 촬영해서 올리면 보통은 적립이 됐습니다

 

바로 적립은 아니지만 "음메~"소리로 알림을 해주면 보통 적립이 완료가 된 것입니다

이 알림 소리가 까끔 깜짝깜짝 놀라지만 돈 들어오는 소리구나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무음처리는 안 했습니다

 

저의 신념인 현명한 소비를 하자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는

이 어플 적극 추천합니다

2020/04/08 - [나의 파이프라인 만들기] - 짠 테크 설문조사 / 좌담회로 용돈 벌 이하자

 

 

 

짠테크 설문조사 / 좌담회로 용돈벌이하자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잠도 늘고 이상하게 게으름병이 생겼는지 모든 게 귀찮아지는 날이네요 그래도 티스토리는 하루에 한 개의 게시글을 열심히 하자는 목표를 잡고있는 엘레나입니다 오늘은 나의..

elenamelody.tistory.com

 

앱으로 할 수 있는 짠 테크로 다음에 또 소개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