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파이프라인 만들기

너 참 끈기없다.. 포인트 쌓기

728x90
반응형

나는

즉흥적이고 판 벌리기를 잘한다

 

벗뜨...

마무리를 잘 못한다

모든 분야에 다 ㅋㅋㅋ

 

금전 사회생활 인간관계

다  서툴고 어색하다

근데 내가 또 도전은 잘해요

 

포기했다가 다시

또 포기했다가

또 도전

 

그래서 우리 가족들은

저 X은 끝내 해버리더라

이기적인 것이라고 말한다

 

거창하게 한다는 게 아니라

내가 해보고 싶었던 거를

계속 기웃기웃거린다

 

뭐 예를 들면

신문 읽기

어깨 스트레칭하기

 

 작은 습관을

내 것으로 만드는

목표를 두고 있다

 

그중 하나가

OK캐쉬백 한 달 출첵 다~ 해보기다

하지만 난 전체 출석은 꼭 실패한다

그리고 또 도전한다 ㅋㅋ

 

근데 이게 은근 쏠쏠하다

이런 포인트가 모이다보면

할인받을 기회가 많다는 거다

 

뭐 티끌모아 티끌이지만

내 돈 다 주고 사면 뭔가 싫어...

 

꼭 필요한 물건을

구입할 때 할인받으면

뿌듯하답니다~

 

 

DAY 평일 추첨 50P / 주말 추첨 300P
WEEK 일주일 출석 완료시 전원 10P
MONTH 한달 출석 완료 5000P (20명 추첨)

하지만 이 끈기 없는 성격은

한 달 출석을 성공을 해본 적이 없다는 것이다

단 한 번도 ㅋㅋ

 

그래서 항상 다시 도전한다 ㅋ

다시 하다 보면 뭐.. 5000포인트

20명 추첨 기회가

오겠쥬?

 

출처 - OK캐쉬백 어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