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PX 먹거리 파일

[여덟번째] 초코와 크림의 절묘한 조합 몽쉘 시리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토요일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창밖을 보니

말도안되게 날씨가 너무 좋네요

크.. 나갈수 없는 지금상황이 너무 슬프네요...

이번주도 집에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주말을 보내야겠어요

 

오늘이 PX먹거리 파일 의 주제는!!

초코와 크림의 절묘한 조합!!

몽쉘 시리즈에요!!

마트에서 손쉽게 살수 있는 몽쉘이 왜 PX먹거리 파일에 올라오냐구요?

맞습니다. 몽쉘은 주변 마트에 판매합니다

예전에 딸기맛 몽쉘이 PX에서 크게 인기가 있었나봐요

그래서 면회오신 가족분들이 PX에서 딸기맛 몽쉘을 많이 사갔다는

그런이야기가 있던데 사실인는 모르겠어요

그래서 몽쉘에서도 딸기맛 몽쉘을 리뷰하려고 했는데

그러기엔 다른맛 몽쉘들이 서운해할까봐(?)

3가지 맛을 리뷰해 보려구요!!!

딸기맛 오리지널 그리고 카카오 맛이에요

상자부터가 달콤함을 나타내듯 상당히 맛있어 보입니다

늘 그렇듯이 영양정보를 확인 해봐야겠지요?

다른건 170칼로리에 비해 딸기맛은 5칼로리 적은 165칼로리입니다

셋다 거기서 거기의 칼로리네요 ㅋㅋㅋ

상자를 개봉해서 1봉씩 꺼내봅니다

슬슬 설렙니다 ㅋㅋㅋㅋ

먼저 오리지날의 단면의 모습입니다

크림과 초코의 조합이네요

가장 베이직한 맛이에요 초코파이와를 다른 촉촉한 맛이에요

크림이 들어서 그런지 더 부드러워진득한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다음은 두번째 카카오 맛입니다

빵의 부분의 차이인듯합니다

약간 초코맛이 예전에 초콜렛중에 카카로 몇%해서 판매했던거같은데

카카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호할 맛입니다

마지막 세번째 딸기 맛 입니다.

오리지널과 비슷하지만 딸기가 약간 들어간듯한 느낌입니다.

실제 맛도 오리지날 맛에서 딸기맛이 약간 첨가된 맛인데요

진한 딸기맛보다는 딸기가 잠깐 다녀간듯한(?) 그런 맛이었어요

 

그래서 제 선호도에 랭킹을 달아봅니다

오리지날 ★★★★★

카카오 ★★★☆☆

딸기 ★★★★☆

 

셋다 맛있습니다 엄청요

위 내용은 개인적인 선호도임을 알려드립니다 ^^

 

훈련병 시절에 밥 증식 이외에는 아무것도 먹을수가 없다보니

먹고싶은 음식 리스트를 적으라고하면

다들 몽쉘 초코파이는 기본으로 썼었던거 같아요

나중에 자대 받아서 선임하고 PX가서

몽쉘을 엄청나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요새는 그때처럼 훈련을 한다거나 그런 활동을 하는게 아니다보니

자주 안찾게 되지만 간만에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