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PX 먹거리 파일

[다섯번째] 아이스크림계의 대왕 라보떼(초코맛)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강풍이 심하네요

작년 여름이었나요 태풍 '링링' 때도 바람이 상당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 이후로 상당히 강력한 바람이기도 하고 되게 뜬금없는 시기라서

더 세게 느껴지는것도 있는거같아요

 

 

오늘의 메뉴는 아이스크림계의 대왕 라보떼 초코맛입니다!

라보떼는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초코맛부터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왜냐구요? 초코맛이 제일 맛있어 보였기 때문이에요 ^^

 

PX에서 라보떼를 구매할때는 스푼을 꼭 챙겨야합니다

더블비*코처럼 스푼과 일체형이 아니기때문에

간혹 라보떼 살때 스푼을 안챙겨서

관물함에 있던 나무젓가락으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라보떼 용량은 320ml, 칼로리는 379kcal 이네요

맛있는건 왜 이렇게 칼로리가 높은걸까요

정말 슬프지만...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했던가요

신경쓰지않고 맛있게 먹으면 되겠죠!! ^^

 

 

아이스크림을 탁자에 올려놓고있다가

고양이가 가지고놀다가 떨어져서 모양이 이상해졌네요 ㅠㅠㅠ

 

 

첫스푼을 한번 떠봤씁니다

음...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저 사진은 두번째 스푼입니다

컵 윗부분은 스푼으로 떠먹는것보단 베어서 먹는걸 추천합니다.

너무 윗부분을 스푼으로 뜨려다가 떨어뜨리는 처참함을 경험했답니다 ㅜㅜ

 

초코맛은 되게 꾸덕하고 다크초콜릿 맛이었어요

엄청나게 달까봐 우려를 많이 했지만 적당히 달달한 맛이어서

부담없이 먹었어요

 

군대를 전역하고 갑자기 생각나서 라보떼를 찾아봤는데

대형마트, 집근처 마트보다는 인터넷 검색을 해서

주문을 하는게 더 빠른거 같아요.

px에서 흔하게 먹었던 음식들은 왜 밖에서 만나기가 힘든지 아이러니합니다.

 

우리의 업무무시간도 얼마 남지 않았어요

내일은 주말이니까 우리 조금만 힘내자구요!!

 

이상 남편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