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PX 먹거리 파일

[네번째] 짬밥의 빈약함을 달래줄 '와(WWWA)' 아이스크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오늘 날씨가 되게 따뜻한 날이었어요

하지만 내일은 태풍급 강풍이 분다고 한다네요

모두 강풍 조심하자구요!

 

오늘의 메뉴! 바로!!

짬밥의 빈약함을 달래줄 '(WWWA)' 아이스크림입니다!

제 또래분들은 다들 공감하실런지 모르겠어요

제가 이 아이스크림을 처음본게 초등학교 고학년때였는데

그때 한참 광고도 많이 하고 그랬었는데

그뒤로 잊고 살다가 군대 짬밥에서 다시 만나게 된 메뉴입니다!

물론 PX에서도 판매를 하긴했는데 짬밥에서 나온것만 먹었던거 같네요

 

검색으로 찾아보니 출시는 2000년 9월에 바닐라맛으로 시작해서

2010년에 단종되었다가 2013년에 재 출시되었다고합니다

 

그 시절엔 베이비복스 누님들이 광고에 나왔는데

간미연 누님이 "와 내게로 와" 이랬던 부분이 아직도 기억납니다

궁금해서 유투브에 검색해보니

다행히도 제가 기억하고 있던 그 광고가 있네요

 

 

베이비복스 - 와 CF

 

지금과는 다른 베이비복스 누님들의 모습이에요

지금도 아름다우시지만 이때도 엄청 아름다우셨네요

이때 멤버 그대로 활동하는 모습 보고싶네요 ㅠㅠ

슈가맨에서 안나오시려나....(꼭 보고싶습니다)

 

 

이 광고를 봐서 당시 롯데에서 (WWWA) 가 잘 나갔었네 싶네요

근데 왜 단종했었지??;;

 

이제 (WWWA)를 직접 먹어보겠습니다

샤베트형 아이스크림이라서 떠먹을만한 스푼이 있어야하네요

 

옆면을 자세히 보면 흠..

역시 제일 신경쓰이는게 칼로리인데

무려 220kcal 이네요!!!

와우 밥먹고 이거까지먹으면 엄청나게 운동해야할거 같아요

 

아랫면에는 원재료명이 쓰여져있네요

크게 쓰여져있네요 아주 시원시원하게 쓰여져 있습니다!!ㅋㅋ

 

이제 한번 개봉해보겠습니다!!

.

.

.

바닐라맛이라 그런지 예상대로 샛노란색의 내용물이네요

스틱으로 떠보면 샤베트 아이스크림이라서 그런지

되게 뭉친 눈을 뜨는듯한 기분이에요

꽝꽝얼렸는데도 되게 잘 떠집니다

한입먹어보고 맛있어서

한번 더 떠봅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다 맛있는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 한개로는 부족하네요

아까 영양정보에 칼로리를 괜히 봤나봐요

한개 더 있는데 또 먹기가 겁나네요

 

이번 PX먹거리파일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새로운 메뉴를 기대해주세요~편안한 밤 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