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PX 먹거리 파일

[여섯번째] 아이스크림계의 대왕 라보떼(쿠키&크림)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집에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elena'하고 보드게임만 하다보니 시간이 이렇게 됬어요 ㅠㅠ

(루미큐브하는데 제가 계속 지고있습니다......-^-)

주말은 시간이 왜 이렇게 빨리가는지 몰라요

벌써 일요일이 다 저물어가네요 ㅠㅠ

금요일날 퇴근길에 이번 주말엔 뭐하고 재미지게 놀지?라는 생각을했었는데

벌써 주말이 끝나버렸어요..........ㅠ

 

하지만 PX먹거리파일은 써야겠다는 생각에 라보떼 마저 리뷰해보려구요 ^^

 

여섯번째 PX먹거리파일!!

라보떼 쿠키&크림입니다!!

 

저번에 말씀드렸었죠? 라보떼는 총 3가지맛이 있었어요!

마음만 같애서는 3개 다 한꺼번에 먹어보고 싶지만

칼로리 생각하면 차마 그렇게 할 자신이 없네요 ㅠㅠ

저번에 초코맛샀을때 쿠키&크림도 같이 구매했었거든요

언제 까먹을지 벼르고있었는데

합법적으로 까먹을수 있는(?) 시간이 왔어요

저번처럼 라보떼는 떠먹을 막대스틱을 꼭 챙겨야합니다

칼로리는 초코맛(379kcal)보다 살짝 낮은 351kcal이에요!

음... 글쎄요 살짝 마음이 가벼워진(?) 느낌이네요

라보떼 개봉한 모습입니다

초코맛과 다른점이 있다면 바닐라맛초코맛이 혼합되어 있어요

바닥까지 다 먹어갈때쯤이면 쿠키앤크림이 나타나는데요!

전체적인 맛은 초코맛보단 살짝 가벼운 느낌의 맛이었어요

입이 부담스럽지 않을정도?

 

원래 전 아이스크림을 사다놓고 먹는편은 아니었는데

다가올 여름엔 아이스크림을 냉동실에 쌓아놓고 먹어 보려고합니다

여름이야기 하니까 한가지 더...

'elena'가 임신중인건 다들 아시죠?

갑자기 이 먹고싶다해서 마트에서 을 사왔어요

애기덕분에 겨울(?) 도 먹어보네요ㅋㅋㅋㅋ

(사진은 제가찍고 편집은 'elena'가 했습니다 ㅋㅋㅋ)

 

다음 음식은 뭘할까요 되게 고민됩니다

(소재가 바닥난다거나 그런건 절대로 아닙니다ㅋㅋㅋㅋㅋ)

메뉴 요청하실분은 댓글에 올려주시면

한번 시도해볼께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편이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