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PX 먹거리 파일

[일곱번째] 내몸에 흐르는 이온 포카리스웨트 분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elena'가 쓴글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전 요즘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그토록 가지고싶었던 를 구매했기 때문이지요 ㅋㅋ

이젠 'elena' 심부름으로 PC방에서 프린트 할 일이 없어졌어요

너무 행복합니다! ^^

(구매하는데 흔쾌히 클리어를 해준 elena에게 감사를 표명합니다)

 

월요일이 어떻게 지나가나 했더니 벌써 주말이네요

이번주는 계획에 없던 일이 생겨서 참 힘든 한주였었어요 ㅠ

그래도 주말이 오니 한주를 보상받는 느낌이랄까요

맞습니다 지금은 그저 좋습니다

오늘의 먹거리PX파일 주제는

내몸에 흐르는 이온 포카리스웨트 분말이에요

포카리스웨트는 알아도 분말은 뭐지 하시는분들이 계실겁니다

 

보통의 포카리는 250ml 캔이나 500ml, 1.5L 페트병에 담겨진 음료수인데요

PX에서는 분말로도 판매를 했었던 기억이 나서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https://youtu.be/_y58775FoVk

갑자기 예전에 제 기억에 있던 포카리 광고가 생각나네요

크으 손예진 누님 이때도 아름다우셨습니다

 

장소도(그리스인가요???) 손예진 누님도 포카리스웨트와 너무 잘 어울립니다

그때가 2001년~2002년이라고하는데(본의아니게 옛날사람 인증ㅠ)

지금봐도 포카리의 시원함(?)이 느껴지는 광고입니다

 

 

포카리스웨트 분말을 분말로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분말이 담긴 상자입니다

1상자에 5팩이 들어있구요

1팩으로 1L분량 물을 희석해서 포카리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뒷면에는 제품의 소개 및 이온음료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네요

 

옆면에는 만드는 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상자를 개봉해보면 이렇게 생긴 팩이 5개가 들어있습니다

팩의 뒷모습입니다

 

 

1리터 병이 없어서 작은 물병을 사용해보겠습니다

내용물은 새하얀 설탕스러운 모습입니다

1리터분량이라고 하니 한 절반정도 부었습니다

 

그리고 물을 가득 담아서 섞었습니다

흠 색깔은 시중에 파는 포카리스웨트의 색깔이네요

 

한번 마셔봅니다 맛은 똑같네요

찬물이 아닌 정수로 섞어서 그런지 목넘김이 좋습니다

냉수로 섞어서 운동할때 마시면 더 좋을듯 합니다

 

분말의 용도는 주로 부대에서 행군을 한다거나 훈련을 갈때

항상 갈증이 났었습니다

그래서 저렇게 분말 1상자를 구매해서 군장안이던지 탄입대에

넣어서 다니다가 갈증난다 싶을때 수통에 분말 넣고 물에 섞어서 마셨던

기억이 나네요

 

문득 생각나서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역시..... 없는게 없습니다

검색하는 족족 다 나오는게 너무 신기하네요

요새는 행군할일도 없고 훈련할 일도 없지만

너무 힘들고 괴로워도 동기들이 있고 전우들이 있어서

가능했던 일들이었지 싶습니다

 

같이 군생활했던 전우들은 잘지내나 궁금해지는 밤이네요 ㅎㅎ

 

이상 남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