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PX 먹거리 파일

[세번째] 다이어트라 읽고 고칼로리라 쓴다 참치크래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바람이 많이 부는 주말이었어요

밖에 바람부는소리가 휘익휘익~ 햇볕은 좋았지만 이번주말도 방콕 ㅠㅠ

간만에 추억의 메뉴를 소환해 볼까해요

 

군생활의 중반부에 다다르면 PX를 자유롭게 다닐수 있는 능력이 생겨요

그렇게 되면 무분별한 냉동과 과자를 접하게 되죠

그에 대한 결과물은 다들 아시겠죠? 엄청난 체중증가라는 큰 시련을 겪게됩니다ㅜㅜ

그래서 남은 기간동안 다이어트를 하겠다라고 마음을 먹습니다

 

하지만 왜그랬을까요.. 그냥 주는 밥 잘 먹고 그랬으면 살찔일도 없었을텐데

먹을거 다 먹어놓고 괜시리 살뺀다고 밥도 안먹고 딴거 먹고... 음.....

뭐 서론이 또 길어졌습니다 ㅋㅋㅋ 그럼 참치 크래커 시작해 볼까요?

 

 

PX에서 초입에 항상 진열되어 있던 "참치와 크래커 고소한맛" 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여러가지 종류가 많네요 ㅎㅎㅎ

출처 : Daum 쇼핑하우(참치와 크래커)

고소한맛 말고 다른맛은 없었던걸로 알았는데 이번에 알아보니 매콤한 맛도 있네요!!

동원에서 출시한거였군요(이제서야 알았어요 ㅋㅋㅋ)

구성은 동원참치 샐러드와 아이비 1봉 그리고 일회용 스푼이에요

영양성분을 보면 음... 칼로리가 390kcal였네요;;;;;

왜 이걸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했지 싶습니다 ㅋㅋㅋ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저번 뽀글이 사건때 이후로 참치캔 따는게 조심스러워 졌습니다 ㅋㅋㅋㅋ)

궁금하신분들은 "뽀글이와 친구들" 편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역시 예상대로의 아이비이고 참치샐러드는 음... 그냥 참치랑은 사뭇 다른느낌의 모습입니다.

 

아이비참치샐러드를 한스푼 떠서 먹습니다

마요네즈하고 버무려진 참치맛인데 되게 맛있습니다

참치샐러드에 뭐가 들어갔지 싶어서 성분표를 보니 역시 예상대로 마요네즈참치가 주성분이었어요

저는 집에 있는 우유 한잔으로도 먹어봤습니다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전 느끼한걸 좋아하기때문에 이렇게 먹습니다

느끼한걸 싫어하신분은 우유 비추합니다 ^^

 

예전에 저처럼(?)다이어트 목적이 아닌 그냥 가볍에 먹기에는 좋은 메뉴(?)인거 같아요 ^^

 

월요일이라서 피곤하실테지만(ㅠㅠ) 또 다가올 주말생각하면서

활기찬 한주 보내보자구요!!

다음에도 새로운 메뉴로 인사드리겠습니다~ 남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