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PX 먹거리 파일

[두번째] 호국이 힘이 솓아나는 건플레이크!!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평일에는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었는데

희한하게 주말에는 알람시계 없이도 일찍 일어나지네요?

왜그럴까요? 아이러니합니다

 

오늘의 메뉴는 뽀글이에 이어서 두번째 메뉴!!

바로바로바로!!!

호국이 힘이 솓아나는 건플레이크입니다!!!!

주말아침 메뉴가 별로일때는 (ex. 콩나물무침, 무생채 등등 이런조합 ㅠㅠ)

미리 챙겨왔던 우유랑 관물함에 쟁여놨던

건빵으로 건플레이크를 해먹었었죠

재료는 건빵과 우유 그리고 방탄헬멧인데

방탄헬멧은 섭외하기가 어려워서 주방에서 'elena'의 웍을 섭외,

우유는 250ml 우유가 없어서 서울우유 1000ml로 대체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09 군번이었는데요

근데 요새도 저 건빵이 보급으로 나오는지 모르겠어요

09년에서 10년도 넘어갈때쯤에는 저 쌀건빵으로 바뀌었는데

저는 녹색건빵이 더 친숙합니다 ㅋㅋㅋ

출처 : Daum 쇼핑하우

건빵은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의외로 군용건빵이 많네요(홍보성 글 아닙니다^^)

하지만 실물은 레알군용보다 사이즈가 좀 작은느낌입니다 ㅋㅋㅋ

 

이제 조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건빵 윗부분을 개봉합니다

그리고 헬멧으로(웍을 헬멧으로 칭하겠습니다) 으깨줍니다

별사탕도 윗부분 살짝 찢어서 똑같이 으깨줍니다

(별사탕은 취향에 따라 안넣어도 됩니다)

으깨놓은 별사탕과 우유를 투하합니다!!

건플레이크 완성입니다!!

요거 하나 먹으면 아침 든든합니다!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자주 해 먹었는데

주말에 출근하신 행보관님께 안걸리려고 애쓴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하지만 너무 잦은 건플레이크 섭취는

체중증가의 원인이 될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

 

 

즐거운 주말 되세요~ 남편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