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육아일기

산후도우미 이모님만 가시면 우는 아가씨

728x90
반응형

엄청 운다는 말이 맞네요
울음에 무뎌져라
애기는 원래 우는거다
손타면 안된다

이런 조언은 엄천 들었지만
그게 마음처럼 안되네요?!
세상 쿨한 엄마 하겠다고 해놓고 ㅋㅋ
발만 동동 뭐가 문제인지
답답하네요 아기의 울음소리는 강도는 세지는데
난 해결점을 찾을수가없어요

육아 전쟁 !!
오늘도 새벽은 못자겠네요
아침이 빨리 왔으면좋겠어요
저에게는 든든한 지원군 3주의 마법사
산후도우미님이 계시거든요

왜 이모님앞에서는 세상 착한 아기가될까요?!
또 우네요 !전 갑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