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육아일기

아기사진 본아트 촬영 늦은 후기 베이비파스텔경기북부지점 1탄

728x90
반응형

육아 전념에 하루하루 보내는 요즘 

써야지써야지 하면서 이제 노트북 앞에 앉은 나 

기억을 더듬어 적어본다

아기 성장 앨범 계약 후이면서 조리원 퇴소 후

아기의 첫 촬영을 하러 갔던 우리 셋

처음 집에온 금장대의 모습

1차로는 아기와 처음 집에 온날이라 정신이 없었으며

2차로는 이 날은 친정 식구가 와서 또 정신이 없었다

그렇게 우왕좌왕하면서 

 

최대한 빨리 아이의 신생아때 모습을 찍어주기위해

조리원퇴소 후 향한 베이비파스텔 경기 북부지점 

마지막 타임에 가서 항상 앞뒤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

이때는 아기가 적응하느라 맘마도 잘 안 먹고울고 나도 지금보다 더 어쩔줄 몰라 했던 컨디션으로 간 스튜디오

 

근데 아기들 이미지관리라고 하나요?

가니깐 울음도 뚝 맘마도 너무 잘 먹고 케어 해 주시는 보조 선생님

사진 작가분도 아기 컨디션 체크 잘 해주시고 즐겁게 촬영을 했어요

 

아기는 잘 자고 잘 놀고 촬영할때도 너무 예쁘게 사진 촬영에 동참해줬어요

체인점이라 여러 컨셉을 보고 우리 아기에게 어울리는

실은 엄마가 좋아하는 컨셉 ㅋ 을 정해서 작가님에게 전달하면

적극적으로 반영해주시고

바로바로 수정 후 연락해주시니깐 너무 좋았습니다

 

스텝선생님도 사진작가님도 배테랑 느낌이 나는게

아이가 힘들어하는 기색이 없어서

엄마인 저도 아빠도 마음편하게

기분좋게 촬영현장에 있었습니다

신속 정확하다고 해야되나요?

 

신속 아기사진 베이비파스텔

수정본 사진이 아닌 원본 사진을 보고도 

반해버린 이 갬성 사진들

너무 좋아요 

만삭사진도 재밌게 찍었던 기억이 있던 우리부부

50일촬영 후기도 곧 올릴게요

 

2020/06/04 - [나의 임신일기] - 만삭사진찍은날

 

만삭사진찍은날

5월 23일 만삭 사진이라는 걸 찍어보았습니다 처음이라 서툴고 재밌던 촬영이었습니다 보통의 경우 조리원 / 병원연계를 통해 무료 촬영을 통해 계약하시거나 셀프로 하시는 분이 많다고하는데

elenamelody.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