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임신일기

임신이라고하네?!

728x90
반응형

난 중학교 때부터 현 남편에게 친구 시절부터

"난 독신주의자야"

라고 건방을 떨었다

 

정말..ㅋㅋㅋ

왜 그랬지?

 

돌고 돌아

내 짝꿍을 만나 결혼 

 나 름 계 획 임 신

안 되는 줄 알았다

불가능할 줄 알았다

계획하던 게 계속 미뤄졌다

여러 가지 이유로..

 

항상 문득문득 고민했다

그냥 포기할까

아기가 내 삶에 들어갈 공간은 있는가...

답은 없었다

 

답이 없어서 나온

결론이

그런 공간은 없다

그냥 들어와라

"드루와드루와 "

 

난 남들과 다르니깐

아프니깐

뭐.. 여러 가지 사정은 있지만

<속으로는 겁이 많고 소심한 나>

 포기했었는데

 

그래도 우리에게 찾아와 주었다

 

 아기가 나타나도 늘 불안했다

건강하겠지?

진짜 건강한 거 맞지? 하면서

 

그래도 내 인생에

아니 우리 인생에

아가가 나타나 줬다

고맙다

 

나만 이런 생각하나?

난 우리 엄마처럼 할 자신도 없고

불량엄마인데 할 수 있을까?

라면서 시작한 임신 일기

이것도 꾸준히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