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짝꿍 주저리주저리

완전식품 구운 계란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요새처럼 밖에 나가기 꺼려지는 시기엔

근처 마트가는것도 되게 신경쓰입니다 ㅠㅠ

매주 주말마다 마트를 가는 저희로썬 주요 주말 일과였는데

자유롭게 마트를 가고 싶어요ㅠㅠㅠ

 

그덕에 생활용품이나 먹을거리를 인터넷으로 주문하는데요

검색을 하다보면 이런것도 인터넷으로 판매를 한다는게 놀라울정도로

우리나라의 인터넷 쇼핑은 엄청나게 발달한거 같아요

 

그중에 하나 리뷰하고 싶은게 생겼답니다

그건 바로 계란입니다!

 

엘레나가 느닷없이 계란 1판을 구매했다길래

이걸 택배배송을 해준다고?? 라는 걱정을 했었거든요?

근데 얘기를 들어보니 배송된 계란중에 깨지거나 손상된 계란은 포인트로 환급해준다더군요

그래서 물품을 받아보니 두개가 깨져있었어요 ㅠㅠ

 

물론 포인트로 환급 받으면 되지만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ㅠ

저희가 주문한 계란은 1판에 25개였어요

이 계란을 언제 다먹지 라는 걱정을 했었는데

그 걱정이 무색하게 일주일도 안되서 다 먹었습니다

 

보통 집에서 계란을 한 4~6개정도 삶으면

처음에 따뜻하게 먹을때만 먹지 식어서 냉장고에 넣어두면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배송온지 일주일도 안되서 다 먹어버렸습니다

은근 중독성있는 맛입니다 쫀득하구요

그.... 찜질방에서 먹는 그맛인데 집에서 먹으니까

자유롭게 까먹을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

나중에 식혜도 있으면 1일 1판도 가능할거같아 보입니다

 

계란먹으니까 급 찜질방도 가고싶네요

하고싶은 리스트 한개 더 생겼네요 ㅠㅠ

하지만 조금더 참아보겠습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시구요

활기차게 월요일 시작해보자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