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짝꿍일기/짝꿍 주저리주저리

2020년 연휴가 많을거 같다 싶더니....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편입니다

 

 

평일을 열심히 보내다 보니 벌써 내일은 목요일이네요

다음주 스케줄을 짜다보니 석가탄신일이 쉬는날이었네요!

꺄흐!

그 다음주에도 어린이날로 쉬네요!!!

꺄하흐!

 

하지만....

 

그 이후로 9월 말까지 국경일로 쉬는날이 없습니다....

좌절이에요...ㅜ

 

저의 주저리주저리의 주제는 오늘 이후의 국경일이 언제인지 확인해보도록 해요!

 

참고로 달력은 다음 달력을 이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4월입니다!

30일은 석가탄신일이네요!

 

 

 

다음은 5월입니다!

5일은 어린이날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바램으로 어린이날도 중요하지만

어버이날도 빨간날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께 찾아가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ㅠㅠ

 

 

다음 6월입니다! 6일 현충일이 토요일이네요... 현충일은 꼭 국게게양하는거 잊지마시구요

현충일은 다른날과 다르게 호국영령의 명복을 비는날이니 조기(弔旗) 게양하는거 잊으시면 안됩니다^^

 

 

 

다음 7월입니다!

17일이 제헌절인데 예전에는 공휴일이었다가 지금은 공휴일이 아니죠

제헌절은 우리나라 헌법을 제정한 것을 기념하기 위한날이기 때문에 꼭 국기 게양 하셔야합니다!!^^

 

 

 

다음 8월입니다

15일은 공휴일인데 토요일이네요 ㅠㅠ

광복절은 아시다시피 1945년 우리나라의 광복을 기념하기 위하여 제정한 국경일입니다

 

 

대망의 9월입니다

9월 30일은 추석 연휴 시작이네요!!! 5월 어린이 날 이후의 간만의 공휴일이자

가족을 만날수 있는날이라 설레일거같습니다

 

 

10월은 추석연휴가 있어서 빨간날이 많아 보입니다!

이번 추석연휴는 9월30일부터 해서 5일이네요!

그리고 그 다음주는 9일 한글날이네요!! 

세상에 금요일이라서 더 좋아요!! 10월 굿굿!!!

 

 

11월은 아시다시피 연휴가 없네요 ㅠㅠ

 

 

2020년의 마지막 12월입니다

25일 성탄절이 무려 금요일에 있네요!!

정신없이 지내다보면 뭔가 모르게 금방 12월이 올듯한 느낌이네요

 

여러분들 모두 하루하루 보람차고 힘들게 지내시는데

이번달부터 다음달까지는 공휴일이 있어서 주말이 빨리 다가올듯한(?) 효과가 있을거같아요

 

쉬는것도 중요하지만 국경일이 대해서도 다시금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달 달력보면서 계획표 짜다가 문득 생각나서 이렇게 써봅니다

 

이상 남편의 주저리주저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