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다이어트 음식 간식일기

한예슬씨가 만들어 먹는 브로콜리간식!!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레나입니다

주말에 한 번씩 다이어트나 건강 음식이나 간식을

만들어보거나 먹어보자 하는 남편의 컨텐츠 제안을 받았다

(생각해보니 난 정말 다이어트 건강 관련 음식에 관심이 많다)

우선 호기심에 한번 다이어트 욕심에 한번

그렇게 해먹거나 사 먹은 게 한 두 개가 아니었다

 

근데..문제는 난 똥손이다

그 아시나요? 마이너스에 손?플러스 꽝손

기계는 만지면 고장내고 음식을 만들면 영아닌..

난 그런 능력자다!!

 

그중에 그래도 성공하는 녀석들이 있었다 (음식 레벨 알겠쥬?)

그러니 누구나 할 수 있을 것이다!! 나도 하는데 진짜...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한예슬 배우님이 만든

브로콜리 간식을 만들어봤습니다

 너무 간단하고  궁금해서 만들어 본 간식입니다

호불호가 강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더보기

준비재료 : 한입 크기의 브로콜리 조각들 , 엑스트라 버진 오일 , 후추 , 마늘

 

 

 

쿠킹호일을 오븐 틀(?)에 알맞게 올립니다

(조금 안 맞으면 어때요~ 다시 채워 넣으면 돼요~딱 안 맞춰도 돼요)

 

그 쿠킹호일 위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과 마늘을 취향껏 뿌려줍니다

 

 그 다음 브로콜리를 놓고 통후추를 (없으면 그냥 후추도 괜찮아요) 또 취향껏 뿌려줍니다

 

위에 한번더 올리브오일을 뿌려주고 숟가락으로 다 섞어줍니다

 

오븐기에 180도 15분을 돌려주면 끝!! (에어프라이기도 괜찮아요!!)

 

자연스러운 마늘향과 후추향이 어울려져서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간식이 완성됩니다!!

(참고: 남편은 쓰다고해서...입맛을 존중해줘야합니다....)

 

짧은 시간안에 해먹을수 있는

브로콜리 간식 한번 추천드립니다

전 맛있어서 임신 중에 연속 3번이나 해먹었습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엑스트라버진올리브오일과 후추 따로 올립니다

이마트에서샀어요

그게 가장 저렴해서 샀어요

 

 

728x90
반응형